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팜스트림을 시작페이지로 >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메인메뉴
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회원수 502명
일일방문자 20명
누적방문자 620,483명

조회수 기준 ▲

고객만족도순위
월간베스트회원
  • 1위 농업의신 피터팬
  • 2위 박사농부 야콩
  • 3위 농업의신 스마트팜
  • 4위 농업의신 민트베리
  • 5위 교수농부 62nongbu
  • 6위 교수농부 버드나무집
  • 7위 교수농부 산골아재
  • 8위 박사농부 보노보노
  • 9위 교수농부 버섯돌이
  • 10위 박사농부 에당아자르

게시글+댓글+추천수 기준 ▲

 자주묻는질문 FAQ

- 회원님들께서 자주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공간입니다.

자주묻는질문 목록
번호 제목
1

고객만족도평가의 신뢰도 여부

고객만족도평가는 실제 농업 관련 단체를 이용한 회원님들의 별점평가 및 의견 작성을 통해 만족도가 높은 업체를 회원 상호간 공유할 목적으로 운영합니다. 동시에 저평가 받은 업체에게는 피드백을 제공하여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향후 개선의 기회를 열어주고자 합니다. 따라서 절대적인 공신력이 있는 평가시스템으로 볼 수는 없으나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이 반영된 만큼 신뢰성이 낮다고 치부하기도 어렵습니다.

2

고객만족도평가 대상기업이 몇 개사인지 알 수 있을까요?

대략 5,766여개(2020년 1월 기준)의 업체가 고객만족도평가 대상기업에 등록되어 있습니다. 업체수는 고정적이지 않으며 회원님들의 의견개진으로 추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

3

고객만족도평가를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나요?

네. 가능합니다. 특정업체에 대한 인식이 바뀔 수 있기 때문에 회원님께서 이미 평가를 실시한 대상업체에 대해서도 언제든지 평가내용을 수정·삭제하실 수 있습니다. 단, 수정·삭제에 따라 포인트 증감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(별점평가만 한 경우 : 10포인트 부여, 별점평가+평가의견을 함께 등록한 경우 : 20포인트 부여)

4

고객만족도평가 대상업체가 회사전경사진의 등록을 희망하는 경우

고객만족도평가 하부메뉴 ‘평가건의’게시판에 전경사진이 첨부된 글을 작성해주시거나 대표이메일주소(admin@farmstream.co.kr)로 관련내용을 송부주시면 신속히 반영하겠습니다.

게시물 검색

기업소개|   제휴제안|   공지사항|   이용약관|   개인정보처리방침|   광고/대행|  Copyright © FarmMarket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

FARMSTREAM

고객센터 : 
010-8234-7480(평일 09:00 ~ 18:00, 주말·공휴일 휴무)  |  FAX : 033-458-7480
E-mail : 
admin@farmstream.co.kr
  |  계좌번호 : 
 302-4550-7480-61황석찬(팜마켓)
대표자명 : 
황석찬  |  
사업자등록번호 : 
127-45-48668
6 현재접속자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

댓글 등록중입니다.